컨텐츠 바로가기



현재 위치

  1. 게시판
  2. 동영상

동영상

(주)온돌라이프 소개합니다

히트파이프 소개
제목 히트파이프 소개
작성자 온돌라이프 (ip:)
  • 작성일 2018-08-16
  • 추천 추천 하기
  • 조회수 100
  • 평점 0점



발암가능물질로 분류된 "전자파"
국제암연구센터에서는 2002년, 전자파를 발암가능물질(발암물질 2B)로 분류하고 3~4mG이상에 만성노출되면  소아백혈병 발병률이 2배 증가하며 암과 발달장애, 면역변형, 우울증, 신경질환, 생식기능 장애 등을 유발할 가능성이 있다고 발표했습니다.

전자파도 누적됩니다.
국내외의 연구자료에 따르면 전자파는 인체에 누적되며 특히 세포분열이 왕성한 어린이에게는 그 영향이 심각합니다. 성인에게도 생식장애, 뇌종양, 심장병, 신경통, 유산 등을 유발하며 가장 큰 것은 면역체계에 큰 영향을 끼치는 멜라토닌의 이상을 불러 일으킵니다. 멜라토닌이 손상을 입으면 감기에 잘 걸립니다. 전자파가 누적되면 숙면을 하지 못하고 아침에 일어나면 갈증이 난다고 합니다.

2013년 11월 20일 방송했던 MBC ‘불만제로UP’을 보면 이 사실이 고스란히 드러납니다. 제작진이 단국대 전자파연구실과 함께 시중에 유통 중인 각종 온수매트에 대한 전자파 측정 실험을 했습니다. 그 결과 측정에 사용한 모든 온수매트에서 전자파가 발생했고, 일부는 전자파 인체보호수치(833mG)의 5배에 가까운 수치가 나오기도 했습니다. 광고 등에서 알려진 ‘無전자파’는 확실히 거짓이었습니다. 

기존의 온수매트나 전기매트는 자계전자파가 발생하여  멜라토닌의 손상으로 감기에 잘 걸립니다. 자계전자파는 인체에 누적이 되며 숙면을 하지 못하고 아침에 일어나면 갈증이 납니다. 

○ 현재의 기술수준으로는 전열기구에서는 인체 유해한 자계전자파가 발생하지 않는 것은 거의 불가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.
○ 국내 온열장치의 전자파(자계)기준은 833mG이하이고 세계에서 인체 안전에 가장 엄격한 스웨덴의 경우 2mG이하입니다.

 (주)온돌라이프에서 개발한 온열제품들은 전열선을 사용하지 않고, 기체열전송방식으로 전자파(자계)는 아예 발생하지 않습니다. [0mG] 

무전자파 첨단 열과학과 에너지 효율에서는 세계 최고의 수준입니다. (주)온돌라이프는 모두가 불가능하다고 여기는 무전자파 기술을 개발하였습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목록

삭제 수정 답변

댓글 수정

비밀번호

수정 취소

/ byte

댓글 입력

이름 비밀번호 관리자답변보기

확인

/ byte


*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